스코모트, 싱가포르 소재 다국적 핀테크 기업 Aspire와 파트너십 체결

스코모트, 싱가포르 소재 다국적 핀테크 기업 Aspire와 파트너십 체결

스코모트는 싱가포르 소재 다국적 핀테크 기업 Aspire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Aspire는 9개국에 600명 이상의 직원과 30개 이상의 시장에 고객을 두고 있으며 Sequoia, Lightspeed, Y-Combinator, Tencent 및 Paypal을 포함한 글로벌 최고 수준의 VC의 지원을 받고 있는 다국적 핀테크 기업이다.

스코모트는 대한민국에 소재한 기업이 싱가포르를 포함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에 진출하는 과정에서, Aspire와 협력하여 50,000개 이상의 기업이 사용중인 국제 지불, 재무, 경비, 지급금 및 수취금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며,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About Aspire

Aspire는 2018년 연쇄 기업가인 Andrea와 Gio에 의해 싱가포르에 설립되었다. Andrea와 Gio는 과거 벤처에서 전통적인 은행 병목 현상에 대한 좌절감에 힘입어 야심찬 기업가를 위한 비즈니스 금융을 재정의하고자 Aspire를 설립했다.

Aspire는 2명의 팀 규모에서 시작해, 현재는 5개국 이상에 걸쳐 글로벌 입지를 가진 450명의 팀으로 성장했으며, 제품 로드맵과 비전도 함께 발전했다. Aspire의 사명은 기업이 진보의 생명선이라는 보편적인 진실에 근거한다. Aspire는 한 번에 한 명의 기업가에게 성장을 지원하는 것에 집중한다.